[사진출처=네이버 영화]
[사진출처=네이버 영화]

[한국강사신문 한상형 기자] 영화 <방가자(绑架者, The Missing)>는 2017년 중국에서 제작된 쉬징레이 감독의 미스터리액션스릴러작품이다. 출연진으로 바이바이허, 황립행, 밍따오 주연, 니키 리, 쉬징레이 조연,

네이버 영화가 소개하는 영화 <방가자>의 줄거리를 알아보자.

아이가 납치된 경찰이자 피의자 vs 기억이 지워진 범인이자 용의자!

[사진출처=네이버 영화]
[사진출처=네이버 영화]

기억과 딸을 찾기 위한 위험한 추격이 시작된다! 국제 장기 밀매 조직의 관여가 의심되는 연쇄 아동 납치 사건이 연이어 발생하고 그 중 사건 담당 여경찰 린 웨이(바이바이허 분)의 딸도 납치된다.

납치 28시간이 지나고 린 웨이는 납치된 딸의 소재를 알고 있다는 의문의 전화를 받게 되고 그 전화의 주인공 양 렌(황립행 분)은 기억을 모두 잃고 계속되는 살해 위협에 시달린다. 그의 잃어버린 기억이 유일한 단서임을 알게 된 린 웨이와 양 렌은 위험한 동행을 결심하지만 모든 경찰과 조직원들은 두 사람을 쫓고 사건은 미궁 속으로 빠져드는데. 그들의 결말은?

[사진출처=네이버 영화]
[사진출처=네이버 영화]

<바이바이허 프로필/ 필모그래피/ 작품활동>

주연을 맡은 바이바이허(白百何, Bai Bai He, 백백하)는 1984년(나이 38세) 중국에서 태어난 영화배우다. 수상경력으로 2012년 제31회 대중영화백화상 여우주연상이 있다. 방송으로 <남방유교목>, <외과풍운>, <과계가왕>, <장대>, <이혼전규칙>, <설황적애인>, <승녀적대가>, <야망의 제국> 등이 있다.

영화로는 <어 시티 콜드 마카오>, <초연>, <방가자>, <몬스터 헌트2: 요괴사냥단>, <너의 세계를 지나칠 때>, <훠궈전쟁>, <꺼져버려 종양군>, <배안동니도과만장세월>, <연애중의 도시>, <몬스터 헌터>, <성형일기>, <개인 맞춤 제작>, <훔쳐진 그 5년>, <이별계약>, <제일차>, <실연 33일> 등이 있다.

오늘 6일(토) 11시 25분부터 13시 22분까지 스크린에서 영화 <방가자>가 방송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