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정인호 페이스북]
[사진출처=정인호 페이스북]

[한국강사신문 안상현 기자] 경영 및 리더십 전문교육 기관인 GGL리더십그룹(대표 정인호)은 오는 11월 18일(토) 15:00~18:00 앨고스튜디오(강남구 강남대로126길 33 3층)에서 ‘제54회 강토꼴 정기모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조직문화'는 최근 몇 년 동안 점점 더 주목을 받고 있다. 전 세계 산업에서 성과향상에 대한 요구가 계속 증가하고 기업이 직원 유지에 어려움을 겪으면서 효율적인 조직문화를 조성하는 것이 중요해졌다. 조직문화는 단순한 유행어나 비즈니스 트렌드가 아니다. 강력한 조직문화를 구축하는 것은 비즈니스의 성공가능성을 높여주는 열쇠다.

그런데 안타깝게도 '조직문화'가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는 세상에서도 많은 비즈니스 리더들은 여전히 이 용어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또는 강력한 조직문화를 어떻게 구축하고 발전시켜 나가야 하는지 완전히 이해하지 못하고 있다. 이번 과정은 강력한 성과중심의 조직문화를 구축하는데 필요한 모든 것을 학습하게 될 것이다.

이번 강연을 진행하는 정인호 대표는 GGL리더십그룹 대표이며, 경영학 박사, 경영평론가, 협상전문가다. 주요 저서로는 《부자의 서재에는 반드시 심리학 책이 놓여 있다》, 《다시 쓰는 경영학》, 《아티스트 인사이트》, 《언택트 심리학》, 《소크라테스와 협상하라》, 《협상의 심리학》 외 다수가 있다.

본 강연은 강토꼴 카페 <정기모임 신청하기>에서 신청 가능하며, 전화나 이메일로도 신청할 수 있다. 강토꼴은 2016년부터 시작된 ‘더 나은 성장을 위한 공부 모임’이며, 재능기부로 진행되는 오프라인 강연 모임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