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사님들의 브랜딩을 돕습니다!

[한국강사신문 장한별 기자] 한국강사에이전시(대표 정헌희)는 지난 11월 13일(수)부터 다양한 기업 및 교육기관을 대상으로 ‘월간강사’ 이메일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월간강사’ 이메일 서비스는 매월 한국강사에이전시 소속 강사와 강의 분야를 소개한다. 특히 매월 이슈가 되는 강사와 트렌드를 반영한 특별 기획 교육 커리큘럼을 제시한다.
이 서비스는 유능하지만 많이 알려지지 않은 분야별 전문 강사를 다양한 기업과 교육기관에 널리 알리기 위한 목적으로 기획됐다. 기업과 기관의 측면에서는 능력 있고 참신한 강사를 섭외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강사의 측면에서는 자기 분야에서 입지를 다질 수 있고, 브랜딩과 홍보에 이바지할 수 있을 것을 기대한다.
한국강사에이전시는 강사를 위한 전문뉴스 ‘한국강사신문’의 강사사업부다. 한국강사신문은 국내 포털 사이트 6곳(네이버, 다음, 구글, 네이트, 줌, 마이크로소프트) 모두와 뉴스검색제휴를 체결했다. 강사들의 강연 소식을 국내 포털 사이트 6곳 뉴스난 모두에 실시간 송출하고 있다. 또한 한국강사신문의 매월 구독자수는 100만 명 이상이다. 명실상부 강사를 위한 대한민국 대표 전문 언론사다.
한국강사에이전시 정헌희 대표는 “‘월간강사’ 이메일 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기업과 교육기관에 유능한 강사님들을 소개할 수 있어 기쁩니다. 그리고 자신의 분야에서 큰 업적을 쌓고 출중한 능력을 가진 강사님들을 기업과 교육기관에 널리 알릴 수 있어 보람을 느낍니다.”라고 밝혔다.
문의 사항은 한국강사에이전시 대표메일(gaeahh17@gmail.com) 또는 대표전화(02-707-2210)로 문의하면 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