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정헌희 기자] 한국강사교육진흥원 김순복 원장은 25일 과천시여성비전센터에서 늘봄 강사들을 대상으로 강의 시연 코칭 피드백을 성공적으로 진행하였다. 이번 행사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진행되었으며, 강사들의 역량 강화를 위한 체계적인 피드백 과정이 돋보였다.

늘봄 강사들은 6주간의 교육 내용을 기반으로 강의 시연을 선보였으며, 이후 본인 피드백, 동료 피드백, 교수자 피드백의 순서로 진행되었다. 이러한 다각적인 피드백 과정은 강사들의 강의력 향상과 실질적인 교육 현장 적응력을 높이는 데 큰 기여를 하였다.

참석자들은 교육 소감으로 “다양한 정보를 하나에서 열까지 탈탈 털어서 알려주셔서 수업이 유익하고 모처럼 열공 모드로 재미있었다.”, “주옥같은 정보부터 꿀 정보까지 탈탈 털어주신 강사님께 감사하다.”, “아낌없이 주는 나무처럼 양질의 강의로 현장에서 정말 필요한 강의 팁과 노하우를 알려주신 강사님께 감사하다.” 등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김순복 원장은 “강사들의 열정과 노력에 깊은 감명을 받았다.”라며, 앞으로도 강사들의 전문성을 강화하고 교육 현장에서 실질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강의법과 노하우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을 약속했다.

한국강사교육진흥원은 늘봄 강사 프로그램을 통해 강사로서의 첫걸음을 내딛는 이들에게 실질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으며, 강사들의 성장과 성공을 위한 다양한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앞으로도 강사들의 역량 강화를 위한 실전 중심의 강의와 코칭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