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한국심신치유학회]
[사진출처=한국심신치유학회]

[한국강사신문 안상현 기자] 심력연구소 이주아 대표는 오는 11월 29일(수) 20:00~21:40 한국심신치유학회에서 마련한 온라인 줌에서 ‘마음챙김 통합치유명상기공 이해와 실습’ 원데이 클래스를 개최한다.

이번 원데이 클래스에서는 마음챙김 통합치유명상기공이 통합명상으로서 남녀노소불문 심신치유 및 의식성장에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이해할 수 있으며, 방송공, 동공, 정공, 도인술 등 실습을 통해 생활수련으로서의 마음챙김 통합치유명상기공을 경험할 수 있다.

본 강연은 별도 온라인 신청서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한국심신치유학회 정회원 및 비회원 모두 신청 가능하다.

한편, 이주아 대표는 스스로를 살리기 위해 시작한 명상이 소명이 되어, 20여 년간 통합명상지도자, 심신통합치유전문가로 활동하고 있다. 서울불교대학원대학교에서 심신통합치유학박사를 수료했다.

MBSR국제명상지도자(Level 1), KPC 코치 등 명상, 심리, 건강, 영성 4가지 분야의 40여 가지가 넘는 자격증을 갖고 있다. 현재 기업 및 단체와 개인 및 가족들에게 몸, 마음, 삶의 깨어남의 여정을 통합적으로 안내하고 있다. 저서로는 <심력 MindEffect>, <삶을 살리는 웰다잉 명상>, <내 삶이 영화가 될 때, 영화인문학>(공저), <사랑하길 잘했다>(공저)가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